카테고리 없음 / / 2024. 1. 4. 12:40

푸망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MBTI 링크 결과(안보면 손해)

반응형

푸망에서는 새로운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가 제공되었습니다. 이 테스트는 친구나 연인들과 함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으며, MBTI 유형과 관련된 링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푸망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질문

 

푸망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는 총 12개의 질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2가지 질문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선택한 답변에 따라 MBTI와 관련된 링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첫 번째 질문

    나는 1년간 운 횟수가 몇번 정도인지 대략적으로 셀 수 있다.

    ☞ YES    ☞ NO

▶ 두 번째 질문

    날씨가 너무 춥네요. 모르는 사람과 스몰 토크를 할 수 있다. 

    ☞ YES    ☞ NO

▶ 세 번째 질문

    나는 가끔 전쟁, 자연재해 등의 말도 안되는 상상을 하곤 한다.

    ☞ YES    ☞ NO

▶ 네 번째 질문

    나는 해야 할 일이 있으면 최대한 미루다가 처리하곤 한다. 

 ☞ YES    ☞ NO

▶ 다섯 번째 질문

    약속 시간에 늦은 친구의 사유보다 상황에 대한 사과가 중요하다.

    ☞ YES    ☞ NO

 

 

▶ 여섯 번째 질문

    친구들과 SNS에서 유행하는 릴스, 챌린지를 찍어보고 싶다. 

    ☞ YES    ☞ NO

▶ 일곱번째 질문

    아직 일어나지 않은 미래의 일에 대한 걱정을 자주하는 편이다.

    ☞ YES    ☞ NO

▶ 여덟번째 질문

    나는 모든 일에 대략적인 순서를 정해놓고 최대한 지키려고 한다. 

    ☞ YES    ☞ NO

▶ 아홉 번째 질문

    나는 친구에게 예의상 칭찬보다 도움이 될 법한 비판이나 조언을 하는 편이다.

    ☞ YES    ☞ NO

▶ 열 번째 질문

    웃긴 영상 클립을 모두가 볼 수 있는 개인 SNS에 올릴 수 있다. 

    ☞ YES    ☞ NO

▶ 열한 번째 질문

    나는 갑작스런 일상의 변화에도 잘 적응하는 편이다.

    ☞ YES    ☞ NO

▶ 열두 번째 질문

    동선을 짜놓은 장소에 못가게 되었을때 스트레스를 받는 편이다. 

    ☞ YES    ☞ NO

푸망 성격 해시태그 결과

함께보면 좋은글

알바심리테스트 (링크포함, 바로가기)

 

알바심리테스트 (링크포함, 바로가기)

그것이 알고싶다 프로그램에서 유명한 권일용 박사님을 모델로 삼아서, MBTI에 영감을 받아 만든 ABTI(알바몬 특성 검사)를 사용한 심리 테스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해당 테스트와 진행 방법에

card.insureloanhub.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